고객센터

고객센터

“이 땅에서 맞춤의자를 발명하기까지” [이렇게 발명하였습니다]

  • 관리자
  • 2018-08-11 12:18:00
  • hit1202
  • 175.223.27.135

 

“이 땅에서 맞춤의자를 발명하기까지” [이렇게 발명하였습니다]

 

나는 사랑하는 아내가 허리디스크로 인하여 고통스러움을 보면서 참으로 마음 아팠다. 아내에게 딱 맞는 옷처럼 의자가 있었다면 아마도 아내는 허리디스크로 고통스러움 따위는 없었을 것이다. 아내의 발에 꼭 맞는 구두처럼 꼭 맞는 의자가 있었다면 아마도 허리디스크로 인한 고통스러움은 없었을 것이다.

 

이렇게 생각하여보면서 사람마다 딱 맞는 맞춤의자를 발명하기로 마음을 먹었다. 평소에 강고집이라는 말을 들으면서 나는 무엇인가를 한번 도전하게 되면 절대로 중도에 포기하는 일이 전혀 없었다. 사업도 그렇게 하였다. 매사에 모든 일들을 그렇게 하였다. 그러나 무엇을 어디에서 어떻게 할지를 몰랐다.

 

많은 사람들에게도 물어보았다. 그 때마다 나에게 돌아오는 것은 아주 냉정한 이 한마디였다. 혹시 당신 정신 돌은 것은 아니요? 비행기를 타보며 비행기 의자에 대하여 혼신을 다하여 훑어보았다. 그러나 전혀 마음에 안 들었다. 열차를 타고서는 열차 의자를 이번엔 훑어보았다. 그러나 이내 역시 같았다.

 

배를 타보았다. 배는 더더욱 마음에 안 들었다. 버스를 타고 장거리를 다녀보았다. 너무도 불편하였다. 내 자가용을 타고서 온종일 돌아다녔다. 역시 정말로 마음에 안 들었다. 벤츠를 타보기도 하였다. 그러나 역시나 이었다. 밤이면 주님께 간곡히 기도를 드렸다. 주님, 모두에게 허리건강이 절대로 필요합니다.

 

그러나 세상에 모든 의자를 만드는 사람들에 돈벌이에는 만족한지는 몰라도 사용하는 소비자의 입장에서 보았을 때에 전혀 아닙니다. 부족한 저에게 기회를 주십시오. 그러던 어느 날 대전 유성호텔 사우나에서 목욕을 하는데 어느 한분이 앉아있는 뒷모습을 보면서 깜짝 놀랐다. 바로 저 모습이다. 하고는....

 

사우나를 하다가 나는 도중에 집으로 달려와 사우나에서 앉아 뒷모습을 보여주었던 사람의 등 모습을 그대로 그려보았다. 그려보고 또 그리면서 만족할 만한 그림이 나왔다. 나는 이때에 내가 믿고 사랑하는 주님의 뒷모습이라고 생각하여보았다. 예수님에게, 아버지, 어머니에게 딱 맞는 의자를 만들어주어야지?

 

하고서는 입술을 꽉 물었다. 그리고는 그날부터 연구에 적극적으로 몰입하였다. 의자를 제조하는 국내 굴지의 연구소에 전화를 걸었더니 반갑게 와보라고 하였다. 나는 단숨에 찾아갔다. 한 시간 반 정도를 기다리며 이야기를 하였더니 서류를 내던지듯이 넘겨주면서 가보라고 하였다.

 

그러면서 뭔 생각이 있어야지? 하는 소리처럼 들렸다. 나는 기도와 연구에 전념을 하였다. 그러면서 한 달에 성경한권을 읽는 도전을 찾았다. 성경엔 방법이 있을 것이라 믿었다. 맞춤의자, 높낮이조절 맞춤의자. 맞춤베개는 성경속에서 축척된 기술을 드디어 찾음이라고 발명자는 생각합니다.

 

이러한 고심 끝에 개인맞춤의자, 높낮이조절 맞춤의자를 발명하게 되었다. 처음엔 시장에서 뭔 별놈이 다있나 싶었는지 관심이 전혀 없었다. 맞춤의자를 물어보는 사람에게 자세히 이야 길하면 이내 듣고는 세상에 그런 의자가 다 있어요? 하고서는 잘 알았습니다. 하고는 끊었다. 허리 아픈 사람만 찾아왔다.

 

그렇게 몇 년이 지났다. 인터넷마다 의자 이름들이 모두가 맞춤의자로 변해버렸다. 그러니 처음과 나중이라는 이름의 회사는 눈에 띄지 않아졌다. 의자회사들마다 의자이름마다 모두가 맞춤의자로 변하였다. 너무도 가슴이 아프다. 세상에 맞춤의자는 코리아Size 그 어디에도 없는Size 수치를 발명하게 되었다.

 

사람의 키 높이서는 5Cm, 단위 이지만 6,5mm가 오차가 나면 안 된다. 허리 요추에서 2,5Cm, 이지만 2,5mm차이가 나면 안 된다. 그런데 모든 의자회사와 의자들이 한가지의 Size와 한 디자인으로 출시하면서 맞춤의자라고 한다면 이는 절대로 안 된다. 수십억원의 연구비가 온 가족에겐 고통을 안겨주었다.

 

그러나 이제 개인 맞춤의자, 높낮이조절 맞춤의자는 날개를 펴게 되었다. 이 세상 모든 사람들에게 바른 자세와 꽂꽂한 허리 반듯한 자세를 갖게 하여줄 준비가 되었다. 그 누구든지 찾아만 주신다면 100% 만족의 건강을 드리렵니다. 그간 방송과 이번에 유뷰브방송을 통하여 소개를 하여주려고 합니다.

 

여러분 모두 모두 허리 건강하세요. 그리고 자세 반듯하게 유지 하세요.

멋진 자세와 꽂꽂한 허리로 건강하게 사세요.

모든 분들에 허리를 저희 부모님처럼 나의 가족처럼 생각하였습니다.

정말로 만족하게 하여드리겠습니다.

 

발명자 강직원 올림.

게시글 공유 URL복사